세무

위하고(WEHAGO) 회사인증 하는법!

세모세무 2023. 8. 8.

안녕하세요, 오늘 블로그 포스팅은 위하고 회사인증 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위하고란, WEHAGO라는 통합협업플랫폼의 브랜드명으로, 기업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위하고 란?

예를 들어, 전자세금계산서, 팩터링, ERP, CRM, 메신저, 메일, 캘린더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하고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인증이 필요합니다. 회사인증이란, 위하고에 가입한 기업이 실제로 존재하고 영업을 하고 있는지를 증명하는 절차입니다. 회사인증을 하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권한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회사인증이 필수적입니다.
  • 기업의 신뢰도와 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팩토링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회사인증을 통해 신용도를 평가받아야 합니다.
  • 기업의 정보와 자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RP나 CRM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회사인증을 통해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위하고에서 회사인증은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이 블로그에서는 위하고 회사인증 하는 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위하고 바로가기

[ 목차 ]

     

    위하고먼저 알고가기>>>>

     

     

    세무회계프로그램 소개 "위하고,wehago"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위하고의 특장점 및 사용요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하고는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 위하고에서는 세무회계 프로그램인

    elecjjong.tistory.com

    위하고 회사인증 하는법

    위하고 회사인증 하는 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위하고 사이트 접속 및 로그인

    2. 회사설정 메뉴 클릭

    • 위하고 메인화면의 우측 상단 프로필영역에 위치한 [회사설정]을 클릭합니다.

    3. 회사정보관리에서 회사인증 버튼 클릭

    • 회사설정 > 회사정보관리 메뉴에 접속하여, 회사정보가 인증되었는지 인증되지 않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 회사정보가 인증되지 않아 미인증 상태가 확인되면 [회사인증]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인증서모듈 설치 및 인증서 선택

    • 회사인증을 위한 인증서모듈이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다운로드 센터로 페이지가 이동됩니다.
    • 인증서명모듈을 설치해 주세요.
    • 설치가 완료되면 [회사인증] 버튼을 다시 클릭합니다.
    • 사용 가능한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5. 인증서 암호 입력 및 확인

    • 선택한 인증서의 암호를 입력합니다.
    •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회사 인증 완료

    • 회사 인증이 완료된 경우, 인증상태로 변경됩니다.
    • [완료] 버튼을 클릭하여 회사정보관리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위하고 회사인증 하는 법의 유의사항

    위하고 회사인증 하는법의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사인증 시 사용 가능한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업자등록증
      • 법인등기부등본
      • 법인인감증명서
      • 법인세금계산서용
      • 법인전자세금계산서용
    • 회사인증을 해제하려면 [회사인증 해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단, 해제하면 서비스 이용권한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 회사인증 절차는 Windows 환경에서만 지원됩니다. Mac이나 Linux 등 다른 운영체제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결론

    이 블로그에서는 위하고 회사인증 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위하고란, 웹과 앱을 통해 다양한 업무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통합협업플랫폼입니다. 위하고 회사인증이란, 위하고에 회사 정보를 등록하고 인증하는 과정으로서,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 업무효율성 증대: 위하고에서 제공하는 채팅, 문서, 일정, 결재, 프로젝트 등의 기능을 이용하여 업무를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비용절감: 위하고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로 전환해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서버나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 보안강화: 위하고는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로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관리합니다. 또한, SSL 암호화와 OTP 인증 등의 보안기술을 적용하여 외부의 침입이나 유출을 방지합니다.

    위하고 회사인증 하는 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위하고 웹사이트나 앱에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인증 코드를 받아서 입력합니다.
    2. 회사 정보를 입력합니다. 회사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주소, 대표전화번호 등을 입력합니다.
    3. 사업자등록증을 업로드합니다. 사업자등록증의 사본을 스캔하거나 촬영하여 업로드합니다.
    4. 인증 신청을 완료합니다. 인증 신청이 완료되면 위하고 관리자가 확인 후 승인해 줍니다. 승인이 완료되면 이메일로 알려줍니다.

    이렇게 하면 위하고 회사인증이 완료됩니다. 위하고 회사인증을 통해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협업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위하고 회사인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블로그에서는 위하고 와 관련된 다른 주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주제가 궁금하신가요?

     

    세무회계프로그램 소개 "위하고,wehago"

    [ 목차 ]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위하고의 특장점 및 사용요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하고는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 위하고에서는 세무회계 프

    elecjjong.tistory.com

     

     

    위하고 이용가이드, 연말정산가이드 바로가기 링크 (간략 회원가입 사용방법 포함)

    [ 목차 ]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더존에서 제공하는 기업용 클라우드 플랫폼인 위하고의 자세한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하고는 회계, 급여, 세무, 업무, 협업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한

    elecjjong.tistory.com

     

     

    더존에서 제공하는 위하고! 자료저장 기능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위하고 자료저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하고는 더존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협업, 회계, 세무, 인사, 마케팅 등 기업이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elecjjong.tistory.com

     

     

    WEHAGO(위하고) Smart A 10 사용법! wehago 사용 매뉴얼 링크 바로가기

    [ 목차 ] 안녕하세요, WEHAGO(위하고)는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 WEHAGO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Smart A 10은 회계, 인사, 물류, 영업 등 기업의 핵심 업무

    elecjj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